다른 포스팅도 확인해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콕플레이를 "불신"하지 않습니다.

지능형 "안티"도 아니고요. 진정 콕플레이의 비전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 하는 내용은 혹, 저 혼자만 생각하는게 아닐겁니다.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을것이고요.

그 분들 역시, 오해가 성공을 가로막는 일이 되고 있지는 않을까요?

 

이것은 오해인지, 문제점인지, 투명하게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여타 모든분들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콕플레이는 인생 역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 부터 이야기 하자면, 어떤 이유가 있던지 회원은 돈을 법니다.

이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트릭이 존재한들, 스테이킹만 하면 돈을 법니다.

어디에서 나오는 수익원인지, 저는 알 수 없습니다.

 

내가 받고 있는돈이 회원들의 돈이면, 콕플레이는 "폰지사기" 입니다.

그렇지 않고, 회사가 이야기하는 "광고비"라면 문제가 없을겁니다.

오해가 만들어지는 부분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콕플레이 암호화폐 스테이킹

실제 스테이킹에 필요한 자금은 $100불~ 가능합니다.

등급을 얻기위해서는 최소 $300부터 가능하죠?

 

내가 $300불을 스테이킹을 하면, 3%에 해당하는 월 $9불정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내가 $600불을 스테이킹하면? 매월 얼마가 나오는지 계산이 되시나요?

$18불이라고 답하고 있다면, 콕플레이를 제대로 모르고 계시는겁니다. $27불을 얻습니다.

 

지금 콕플레이에 참여하여, $10,000불을 스테이킹하고, 7%에 해당하는 $700불을 얻고 계세요?

딱 그렇게만 받고 있다면, 이것이 다단계가 만들어내는 첫번째 문제점일겁니다.

콕플레이를 소개한 스폰서가 다른걸 설명해주지 않았으니, 그렇게만 받고 있는것이겠지요.

돈은 받고 있겠지만, 이것이 다단계가 만들어내는 첫번째 피해 입니다.

 

$10,000불을 스테이킹하려는분이 있다면, $100불만 더 사용하세요.

그럼, 매월 $1,400불을 얻는다는것을 알고 계시는지요? 모르고 있다면, 다시 알아보셔야 합니다.

어차피 회사는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 이것을 마케팅으로 만든것이 아닌가요?


 

제가 이야기 하려는것은 채굴수익 한도 200% 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회사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팩트 체크 해보겠습니다.

제가 이것을 체크하든 말든, 콕플레이는 추천인 필요없이 최고의 수익을 얻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렇게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토론을 해도,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고 있음에 변동은 없습니다.

하지만, 200% 채굴한도가 오해를 만드는것은 사실입니다.

 

내가 $10,000불을 스테이킹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스테이킹에 대한 댓가로 매월 $700불을 받습니다.

* 활동, 등급 이런것에 대해서 이야기 할필요 없습니다.

 

나의 스테이킹 원금은 그대로 있습니다.

원금이 그대로 있으면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이 200% 이므로, $20,000불 소득이 발생하게 됩니다.

내 원금까지 포함하면, 나의 $10,000불은 2년4개월후 내손에 $30,000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 금액은 매일계산되어 지급받기때문에 28개월후 돈을 받는다기 보다는, 돈을 잘 썼겠죠.

매월 $700불씩 말이죠. 매월 $700불씩 받는 잉여수익은 28개월후 종료 됩니다.

사실상 2년이 넘는 기간이기 때문에 이 예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등급을 얻기위한 최소금액 $300불로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단순히, 이자수익을 받는다면, 수년이 걸릴 수 있으니, 그것도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회사를 믿고, 추천인을 모집한다는 계산으로 매우 사실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300불을 스테이킹하고, 열심히 추천을 했고, 나는 10명의 추천인을 모집했습니다. (최소)

그랬더니, 매월 $9불이 아닌 $90불을 벌게 되었습니다.

 

$90불을 벌게되다보니, 스테이킹 자금은 200%에 해당하는 $600불까지 도달이 빨랐습니다.

66개월이 걸려서 200% 채워질 수 있는 수익이 약 6개월만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추천 10명을 했더니, 내 원금 $300불을 나두고도 6개월만에 $600불을 벌었습니다.

이제 나의 자산은 모두 $900불이 되었나요? 아니죠... 절대 아닙니다.

 

내 원금은 사실상 해지할 수 없습니다.

내 스테이킹 원금을 해지하는순간, 추천한 10명으로부터 공유수익을 받지 못하니까요.

즉, 원금이라고 하지만, 나의 최초 $300불은 그대로 스테이킹 되어 있는 상황 입니다.

아마도, 앞으로도 해지할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그럼, 실제로 6개월만에 $600불의 수익이 발생한것인가요? 아니죠... 이것도 아니죠.

나는 200%에 도달했기 때문에, 다시 스테이킹을 해야만, 채굴수익을 받게 됩니다.

나는 $600불의 수익중에, 다시 $300불을 스테이킹에 넣었습니다. 남은돈은 $300불 입니다.

어쩌면, 다시 $300불이 아닌, $600불을 전부 스테이킹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왜냐면, 스테이킹 자금이 늘어나서 채굴소득이 더욱 빨라지게될테니까요.

결국, 단순 스테이킹에 따른 200% 한도는 내손에 들어오는 자금이 한푼도 없게 합니다.

 

원금은 언제든 찾을 수 있다고 하지만, 앞에 말씀드린데로 해지를 할 수 있을까요?

네, 해지하면 원금은 받는다지만, 네트워크가 죽는데, 해지할 수 있을까요?

6개월이 걸려서 $300불을 벌었지만, 나의 네트워크는 멈춰있지 않을겁니다.

즉, 현재 스테이킹 자금이 3억이상 있는 사람이 있다고해도, 그 돈을 해지할 수 있을까요??

사실상, 내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계산을 한다고해도, 결국 200% 채굴한도는 나의 수익을 회사가 다시 가져가게 됩니다.

복리를 이야기 하면 안됩니다. 어차피 사실상 해지할 수 없는 자금 입니다.

현재, 콕플레이를 통하여 수천만원을 벌고 있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세요?

만약, 당신이 받고 있는 수익이 회원들의 스테이킹 자금이라면? 그것은 잘못된것이 맞는것이죠? 


미디어 종합 멀티 콘텐츠를 배경으로, 폰지사업을 하는것은 아닐까요?

지금의 콘텐츠 형태를 보자면, 글로벌을 이야기 하기에 너무나 터무니없는 인터페이스 입니다.

재무표가 공개된다면 이 모든 의혹은 사라지겠지만, 아마 불가능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Recent posts